티스토리 뷰

암과 싸우는 12 가지 식품 : 암으로 만져지는 사람에게 가장 쉬운 일 중 하나는식이 요법입니다. 우리의 견해는 무지개 식단 이 암과 싸우는 데있어 가장 도움이되는식이 요법이라는 것입니다. 그리고 다단계 암 과정에서 하나 이상의 단계와 싸우는 데 각각 역할을 할 수있는 12 가지 식품이 있습니다 (Chris Woollams 작성).

'좋은 영양분'은 암 및 질병과의 전쟁에서 중요한 무기임을 기억하십시오. 좋은 암 영양은 생존 확률을 높이는데 중요 할 수 있습니다. Cancer Watch의 연구 센터에서 다루어 진 미국 암 협회 ( Cancer Watch)의 2012 보고서는식이 요법과 운동이 생존율을 높이고 암이 재발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'엄청난 증거'가 있다고 주장했다.

 

CANCERactive는 2004 년 출시 이후이 자세를 일관되게 유지해 왔습니다. 생리 활성 천연물이 합성 알약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! 이러한 많은 화합물은 강하고 검증 된 후성 유전 학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래서 여기에 자신의 통합 암 치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암식이 요법에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.

 

1 : 기름진 물고기

피쉬 오일은 암과 전이를 유발하는 에이코 사 노이드 (eicosanoids)라고 불리는 국소화 된 음성 호르몬을 유발하는 COX-2와 그 능력을 최소화하는 강력한 항염증제 인 장쇄 오메가 -3 를 공급할 것입니다. 오메가 -3는 텔로미어를 다시 길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텔로미어는 DNA 구조를 위험에 빠뜨리고 수명을 줄이는 암에 걸릴 때 단축됩니다. 어유에는 또한 비타민 A가 들어 있는데, 비타민 A는 암에 대항하는 중요한 비타민입니다 (청어, 고등어, 연어가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). 어유는 전립선, 유방 및 결장암의 감소 된 수준과 관련이 있습니다. 연구 결과 화학 요법을 시행 할 때 악액질 예방에 도움이된다고합니다. 또한 입증 된 또 다른 암 전투기 인 비타민 D를 조금 섭취하게됩니다. 생선의 오메가 3는 암으로 인한 식단에서 중요한 성분입니다. flaxseed 의 오메가 3는 단쇄 이며 똑같이 중요하지만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(예 : 조직을 산소 처리하고 필수 섬유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됨).

2 : 카로티노이드

당근, 고추 및 채소 살구, 붉은 색과 노란색 고추, 케일과 시금치, 고구마와 같은 채소와 함께 당근은 베타 카로틴과 같은 항암 카로티노이드를 제공합니다.이 카로티노이드 는 신체에서 요구되는대로 비타민 A로 전환됩니다. 당근 주스 1 컵, 고구마 2 개, 말린 살구 16 개, 빨간 체리 4 컵이 각각 25mg을 제공합니다. 한번에 모두 먹지 마세요. 사람들은 작은 오렌지색으로 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! 커다란 주스는 당근과 사과 (케르시틴)와 비트 뿌리 (안토시아닌)가 달린 채소를 진정 생강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. 진짜 암 싸우는 음료! 카로티노이드는 또한 클로렐라 (chlorella)와 같은 자연 식품 소스에서도 발견됩니다. 원시 당근은 또한 펙틴이 많습니다. 도움이되는 굿 박테리아는 펙틴을 먹고 답례로 더 많은 것을 줄 것입니다. 붉은 고추는 영국에서 비타민 C의 최고 공급원입니다 - 심지어 오렌지보다 좋습니다.

 

 

3 : 생강

신선한 생 생강은 암에서 매우 중요한 여러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것은 몸에있는 훌륭한 항염증제이며 COX-2의 효과를 감소시킵니다. 이것은 몸 전체와 특히 내장에서 이득을 가져와 암 확산 률을 감소시킵니다. 그것은 또한 혈당 수치를 낮추고, gingerols는 전립선, 유방, 백혈병 및 기타 암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매일 5 gms 이상의 생강을 주스에 넣습니다. 또한 유용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가득차 있으며 항 기생충입니다.

 

4 : 씨앗

씨앗에는 좋은 오일, 자연적인 형태의 비타민 E (비타민 E와 같은) 및 섬유소가 당신의 내장 식물을 강화시키기에 충분합니다. 최고 수준의 천연 섬유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더 높은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. 예 : 해바라기 씨 아연 과 천연 비타민 E가 풍부 합니다. 아연은 비타민 C의 작용을 돕고 치유 시간을 단축시킵니다. 건강한 전립선에 중요합니다. 1 일 15 ~ 25mg이 필요합니다. 해바라기 씨 5 큰술은 10mg을줍니다. 해바라기 씨앗도 약간의 셀레늄을 제공합니다. 호박씨 아침의 뮤 즐리에서 해바라기 씨앗과 섞일 수 있습니다.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고 자유 라디칼로부터 면역 세포를 보호하는 궁극적 인 암 버스터 (Buster) 인 비타민 E 20mg을 5 컵 씩 제공합니다. 비타민 E는 면역계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. 목표는 300-600 mgs이며 보충제 없이는 달성하기가 어렵습니다. 참깨 독특한 리그난은 혈압과 지질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. 연구 결과는 염증과 암과 싸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! 감마 토코페롤 비타민 E는 신체 주위의 염증을 감소시킵니다. 참깨 및 아마 리그닌 모두는 에스트로겐 암을 억제 할 수있는 화합물로 전환됩니다.

5 : 견과류

6 개의 금이 간 브라질 견과는 당신에게 당신의 매일 셀레늄을 줄 것이다; 100 ~ 200 mcgs가 목표입니다. 셀레늄은 매우 강력한 항암제입니다. 통밀 빵 8 개, 유기농 계란 또는 큰 닭 가슴살도 충분할 것입니다. (참치, 양파, 브로콜리, 토마토에는 셀레늄도 들어 있습니다.) 호두와 아몬드는 좋은 오일과 높은 천연 섬유를 함유하고있어 식단에 도움이됩니다. Cancer Watch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견과류를 먹는 사람들이 더 오래 삽니다. 6 : 버섯 Shiitake, Mititake, cordyceps 등의 '의학적'버섯 이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암과 싸우는 방법을 보여주는 엄청난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. 단추 버섯조차도 암과 싸우는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. 우리는 약용 버섯에 대한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(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)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